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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고3 2017년형 유로6엔진으로 돌어왔습니다^^
외관상 달라진점은 전면부 범퍼가 좀 더 입체적으로 바뀌었구요~~
사이드 미러에 LED방향지시등이 추가 되었습니다.
주변 밝기에 따라 헤드램프가 자동으로
조절되는'오토라이트 컨트롤', 방향지시등을
한번 누르면 세 번 작동된 후 꺼지는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이 추가 되었습니다.
내장제와 센터페시아에 있는 버튼들이 좀더 세련되어 졌습니다.
브라운시트도 추가 되었는데요 노블레스 등급부터 적용되었습니다.
제원이 동일한 차에서 왜 더 높다고 그럴까?라고 회사에서 연구해 본 결과 비밀은 시트에 있었습니다.
시트에 엉덩이 앉는 부분에 옆날게가 있는데 그 부분이 포터보다 20mm가량 더 높았던 거였습니다.
고작 20mm였지만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체감상 많이 높았던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번2017년형 봉고에서는 시트 옆날게 부분을 20mm대폭 낮춰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앞으론 봉고가 포터보다는 높다는 말씀 안하시겠죠?^^
이번엔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상 2017년형 봉고3 포스팅이였습니다.
외관상 달라진점은 전면부 범퍼가 좀 더 입체적으로 바뀌었구요~~
사이드 미러에 LED방향지시등이 추가 되었습니다.
주변 밝기에 따라 헤드램프가 자동으로
조절되는'오토라이트 컨트롤', 방향지시등을
한번 누르면 세 번 작동된 후 꺼지는 '원터치 트리플 턴 시그널"이 추가 되었습니다.
내장제와 센터페시아에 있는 버튼들이 좀더 세련되어 졌습니다.
브라운시트도 추가 되었는데요 노블레스 등급부터 적용되었습니다.
제원이 동일한 차에서 왜 더 높다고 그럴까?라고 회사에서 연구해 본 결과 비밀은 시트에 있었습니다.
시트에 엉덩이 앉는 부분에 옆날게가 있는데 그 부분이 포터보다 20mm가량 더 높았던 거였습니다.
고작 20mm였지만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체감상 많이 높았던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번2017년형 봉고에서는 시트 옆날게 부분을 20mm대폭 낮춰서 출시가 되었습니다.
앞으론 봉고가 포터보다는 높다는 말씀 안하시겠죠?^^
이번엔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상 2017년형 봉고3 포스팅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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