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이야기

제주 동쪽 여행 필수코스 첫 번째 비밀의 숲

by 부파만 2022. 6. 7.
반응형

제주 비밀의숲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좋았던 비밀의숲!

 

기존 나만의 제주 최애 장소는 사려니숲길 이였는데,

 

이번여행에  비밀의 숲을 다녀온후 최애 장소가 하나 더 생긴 기분입니다.

 

장소는 제주 안돌오름에 있는데, 자세한 약도는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http://naver.me/5dxHvBUu 

 

네이버 지도

제주시 구좌읍

map.naver.com

 

 

 

아 참 그리고, 여기 화장실이 없어요!!

 

주차장 입구에 화장실이 있으니 꼭 볼일을 보고 가세요~~~!!

 

 

입장료 3000원 내고 입장하시면 민트색 카라반이 반겨 줍니다.
여기 비밀의 숲은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정말 많았습니다.

여기 여유있게 천천히 둘러 보실려면 최소한 1시간 정도는 잡으셔야 할거 같아요.

입구 초반부터 사진찍을 포토존이 가득
이날 정말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ㅎㅎ

가족 사진도 정말 많이 찍었습니다 ㅎㅎ

아주 큰 나무 가로수길 사이에 작은 나무의자 두개 너무 감성적이였습니다. 

여기에 앉아서 사진 찍으려 한참을 줄서서 대기 하였습니다.

신혼부부 스냅촬영하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푸른 나무 벽 넘어 비밀스러운 장소 있을거 같은 분위기가 장난아닙니다.

 

 


 

 

 

푸른나무 건너 이렇게 이쁜 유채꽃이 있었습니다.ㅎㅎ

 

영상으로도 한번 담어 봤습니다. 

다시봐도 너무 예쁘네요!

한쪽편에는 이렇게 어리고 앙상한 나무가 있었는데,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길래 저희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어른들보다도 아이들이 더 신이 나서 사진 찍고 놀았습니다 ㅎㅎ

알록달록한 바람개비도 있어 아이들이 관심을 가지네요ㅎㅎ

스마트폰에 푹 빠져있는 아이들...

게임보다는 자연을 즐기고 사랑하는 아이들로 자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이들이 바람개비를 가지고 노는 장면도 영상으로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사진으로 다 담을수 없었던 비밀의숲 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이처럼 제주 비밀의숲은 정말 아름 다웠습니다.

 

걷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곳 이였습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여행코스에 넣어서 다녀오세요~~

 

너무 좋습니다 ㅎㅎ

 

 

 

 

부족하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은 제주 백약이 오름에 다녀온 이야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 영상은 저희끼리 재밌게 한번 찍어본 영상입니다ㅎㅎ

재미있게 봐주세요~~^^

 

구독해주시면 블로그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꼭 구독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