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이야기

포항 맛집 욱이네식당

by 부파만 2018. 8. 27.
반응형

포항 젊음의 거리 맛집! 욱이네 식당!!

냉동 삼겹살을 아주 맛있게 파는집~~!

7080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및 소품~

크라운 맥주컵~!
어릴때 아버지가 드시던 맥주가 크라운이였던거 같은데 ㅋㅋ

칠성사이다~
로고를 보니 저는 드래곤볼이 떠오르네요~~ㅎㅎ

옛날 집에 꼭 한병씩은 있었던 델몬트쥬스 병~~
여기서 보니 더욱 반갑네요~~^^

입구에 있는 저 발은 어디서 구했을까요? ㅎㅎ

삽결살 6천원 가격은 적당하네요~~^^

냉동삼겹살이지만 생삼겹살 육질에 뒤지지 않네요~~

김치와 마늘쫑 같이 구워서 먹으면,
그 맛이 끝내줍니다~~

포항쌍사에서 저녁 겸 소주한잔 하기에
딱좋은 장소입니다~~^^

   욱이네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