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업이야기

효과적인 자동차 영업,마케팅방법

by 부파만 2016. 11. 19.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효과적인 자동차 영업,홍보

마케팅 입니다.

 

 

 

제가 자동차 영업을 하다보니 어떻게 하면

나 자신을 잘 알릴수 있을까? 라고

늘 고민합니다.

 

 

 

 

이번 포스팅엔 고민의 결과를 한번 적어 보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홍보방법엔 우선 두가지 부류가 있는데요.

 

 

 

첫번째!

하면 할수록 누적이 되는 홍보

 

두번째!

한번 하면 끝나는 소모성 홍보 입니다.

 

 

 

이왕이면 하면 할수록 누적이 되는 홍보를 많이 하여야 겠죠~~!

 

 

 

그럼 하면 할수록 누적이 되는 홍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모바일 전단지 제작및 배포

(모바일 전단지는 전단지존 어플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2.블로그 운영

(자동차관련정보,할인정보등)

 

3.sns광고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4.거울을 제작하여 아파트 통로,식당등에 부착

 

5.도시가스 검침 스티커

(아파트 도시가스 검침 스티커를 자체 제작하여 하단에 홍보)

 

6.자동차 랩핑광고

 

7.단체 모임 활동

 

 

 

위 7가지가 제가 하고 있는 또는 해보았던 하면 할수록

누적이 되는 광고 였습니다.

 

 

 

그리고 한번 하면 끝나는 소모성 홍보 입니다.

 

1.종이전단지 배포및 신문삽지

 

2.홍보전단지 팩스발송

 

3.홍보 문자 발송

 

4.현수막 설치

 

위 4가지가 제가 생각하는 소모성 홍보 입니다.

 

 

이상 위 11가지 방법들이 제가 지금 하고 있는 영업 활동들입니다.

 

 

 

위 11가지중 가장 효과가 있었던 홍보 방법은

SNS 광고 인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고 SNS로 많이 소통하다보니

효과가 다른 홍보 보다는 좀 더 탁월한거 같습니다.

 

두번째는 단체 모임 활동 입니다.

 

무슨 일이든 사람을 만나야만 얻어지는게 있다고 생각이듭니다.

단체 모임 활동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지면 

소개가 이루어 지는것 같습니다. 

 

위 방법들 말고 다른 방법들을 알고계신 블로거님들 노하우

공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영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하는 영업사원들의 공통점  (0) 2023.02.13
나의 두번째 뇌 에버노트  (0) 2018.01.26
일룸정신  (0) 2018.01.06